The Definitive Guide to 핸플 사이트

플핸 = 플러스 핸디캡의 약어. 핸디캡 경기에서 플러스를 받은 팀을 의미 (즉 양팀)

☆ 부비부비 : 똘똘이와 이뿌니의 마찰을 의미합니다. 고난이도의 기술입니다.

또 태국트젠여성들은 차라리 현지에서 외국인들상대로 영업하는게 더이득이라고함.. 

근본 컨셉은 이름 그대로 손과 입으로 사정을 유도하는 서비스이지만, 실제로는 하드 서비스라는 명칭 하에 성기 삽입 이외의 모든 행위가 다 행해진다.

페티쉬 서비스 : 스타킹이나 가터벨트 등 시각적인 요소로 흥분시키는 서비스.

그냥 특정 아가씨에 미쳐서 그 아가씨의 뜻과는 상관 없이 자칭 보호자 역할을 하는 한심하고 못난 손님을 지칭.

핸플, , 립카페, , 키스방, , 밤문화의모든정보, , 핸플정보, , 립카페추천업소, , 키스방정보

이름 그대로 키스하는방 애인모드 위주고 키스외에 자플도 가능  업소,언니마다 수위가 다름, 경우에 따라 추가금 내고 언니와 수위쇼부도 가능   

부평 혀리케인 한국 매니저의 현란한 립스킬로 형님들을 만족시켜드리겠습니다 서비스 amp 마인드 최강 내상zero

술값은 비교적 저렴하며 핸플 언니들 애프터비도 정찰제로 해 손님 부담을 줄인다.

조금먹었으면 괜찮을지언정 과식한후에 엎드려서 등마사지 받으면 속뒤집어진다.

☆ 교감 : 아가씨와 손님간의 삐리한 분위기를 말합니다. 아가씨도 사람이라 괜찮은 손님에게는 핸플 사이트 필이 꽂히기도 하는데 그런 경우 교감이 통했다고 합니다.

블로그 아이디는 한번 정하면 다시 변경이 https://www.handple.biz 불가능합니다. 이 아이디로 블로그를 만들까요?

티팬티 : 뒤가 얇은 헝겊 줄로 핸플 된 팬티를 지칭함. 업계의 최초 공식 티팬티 서비스는 학동 오렌지로 기록되며 당시 학동 오렌지의 매니저였던 유리양이 착안한 서비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The Definitive Guide to 핸플 사이트”

Leave a Reply

Gravatar